본문 바로가기
정보

옹성우 출연확정 <커피 한잔 할까요?> 방송일정

2021. 5. 27.

 

지난 26일 워너원의 옹성우가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, '커피 한잔 할까요?'의 주연으로 출연확정되었다고 합니다. 그는 예전부터 오래된 꿈, 연기에 대한 열정을 선보였는데요. '열여덟의 순간', '경우의 수'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. 그렇다면 '커피 한잔 할까요?'에서 옹성우가 맡은 역할은 무엇이며 방송일정은 언제일까요?

 

 

 

'커피 한잔 할까요?'는 허영만 작가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감성 휴먼 드라마입니다. 옹성우는 '강고비'역을 맡아 커피를 사랑하고 열정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었는데요. 그는 커피에 대해 배우기 위해 커피 명인, '박석'이 운영하는 '제2커피'에 찾아가 수제자가 됩니다. 그는 이 과정에서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에 대해서도 배워갑니다 이 드라마는 허영만 작가가 발로 뛰어 만든 작품이라고 하는데요. 실제로 그는 바리스타와 함께 카페를 돌아다니며 관찰하고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만화를 완성했다고 합니다. 

 

옹성우는 허영만 화백을 평소에도 너무 좋아해왔다고 하는데요. 때문에 이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며 무척 설렌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. 또한 작품 속에서 커피처럼 소소하지만 따뜻한 힐링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.

 

 

드라마 '커피 한잔 할까요?'는 총 12부작, 25분 내외의 미드폼 드라마로 제작될 계획이라고 합니다. 올해 상반기에 캐스팅을 모두 완료하여 6월부터 촬영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.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이기 때문에 카카오TV를 통해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. 오늘은 옹성우 출연 확정과 관련된 내용을 알아봤는데요. 그의 꿈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주리라는 기대가 됩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